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네비게이션 바로가기

연구결과

생각연구소의 광고 마케팅 관련 연구실험 결과

생각연구소는 정기적으로 광고 또는 마케팅의 관련된 연구 실험을 실시하고 있다. 생각연구소는 광고 및 마케팅 분야에 관련한 지적 기술을 지속적으로 축척하고 발전시켜 선구적이고 진보된 기술을 집약하고 있다. 또한 연구 결과의 일부를 공개함으로써 국내광고 또는 마케팅분야의 많은 기획자 또는 그와 관련된 많은 분야에 산업에 널리 쓰여 궁극적으로는 국내산업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공개연구자료

이전페이지1 다음페이지

비공개 연구자료 목록
생각연구소 연구의뢰 신청 게시판
연구의뢰 신청목록
No. 연구주제 날짜 담당부서
29

[리얼뷰] 소비자 화장품 구매 과정 조사

2016.03.02 생각연구소
28

[리얼뷰] 치과 소비자조사편

2015.11.20 생각연구소
27

[리얼뷰] 성형외과 소비자조사편

2015.10.30 생각연구소
26

[아이트래킹] 모바일 홈페이지 구조도에 따른 소비자 반응도

2015.08.03 생각연구소
25

[아이트래킹] 반응형 홈페이지의 인식률

2015.07.23 생각연구소
24

모바일 환경에 따른 소비자의 광고카피 인식률

2015.03.16 생각연구소
23

광고인식분석을 위한 소비자모니터링 제 6차

2015.02.25 생각연구소
22

사전지식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Ⅱ

2014.11.07 생각연구소
21

지하철 및 옥외광고 연예인 인식률

2014.08.28 생각연구소
20

[리얼뷰] 성형외과 소비자조사편

2014.04.01 생각연구소